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어아너 다시보기, 손현주 vs 김명민 연기대결

by Suelog 수로그 2024. 8. 13.
반응형

유어아너는 연기력이 보장된 손현주와 김명민이 나오는 부성 본능 대치극 드라마입니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었으며 8월 23일 첫방이 방영되었습니다. 유어아너는 ENA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KT 지니티비 혹은 지니티비 모바일을 통해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본방이 끝난 직후 지니티비를 통해 시청하시면 무료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들의 살인을 은폐하는 판사 VS 아들의 살인범을 쫓는 무자비한 권력자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부성 본능 대치극

 

월, 화요일 밤 11시 지니티비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유어아너 재방 놓치지 마세요!

 

 

유어아너 뜻

 

드라마 "유어 아너(Your Honor)"는 영어 단어로 "존경하는 재판장님"을 뜻합니다. 

법정에서 판사에게 경의를 표할 때 사용하는 표현으로, 법의 권위와 정의를 상징합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인 송판호(손현주)는 판사로서 법을 수호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법과 도덕, 가족 사이의 갈등을 드러냅니다.

 

 

유어아너 원작 결말

 

"유어아너"의 결말은 아직 아무도 알 수 없지만 그래도 원작을 통해 어느 정도 짚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말 요약

원작 "크노보"의 주인공은 아들 로코가 뺑소니 사고로 사망한 후, 범인을 찾기 위해 복수를 결심합니다. 이 과정에서 아버지인 판사는 아들의 범인을 숨기기 위해 법을 어기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건을 조작합니다 

아버지는 아들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범인인 애덤을 추적하고, 결국 그를 죽이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아버지는 자신의 도덕적 신념과 법적 의무 사이에서 갈등하게 됩니다 

결말에서는 아버지가 자신의 행동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되며, 법의 심판을 받게 됩니다. 

 

결말의 의미

"크노보"는 법과 개인의 도덕적 선택 사이의 갈등을 매우 깊게 파헤쳐 냅니다. 판사인 주인공은 아들을 지키기 위해 법을 어기게 되죠. 아버지의 자식을 향한 사랑과 희생을 얼마나 큰 지 보여주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인간의 본성과 도덕적인 선택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는 시사점을 제시하는 것 같습니다.

 

월, 화요일 밤 11시 지니티비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유어아너 재방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