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존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운영 중인 티스토리 블로그가 있고, 최근에 같은 구글 계정으로 티스토리 계정을 하나 더 생성하여 애드센스 승인을 한 번만에 받았습니다. 기존 첫번째 블로그과 이번 8월에 막 승인 받은 블로그의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첫번째 블로그
첫번째 티스토리 블로그 승인은 두 번만에 받았습니다. 한 가지 주제로 작성하였고, 첫번째 승인 신청했을 때 글을 13개 정도 적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구글로부터 하기와 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리고나서 블로그 글을 20개까지 발행하고 다시 승인 신청했습니다. 블로그 글이 아무래도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주제는 똑같이 했지만 글의 양을 늘리니 바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승인을 받은 애드센스 주제 확인 가능합니다.
두번째 블로그
두번째 블로그는 같은 구글 계정에 티스토리 계정을 추가하였고, 그 계정으로 한 번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블로그 글은 한가지 똑같은 주제로 20개 정도 작성하였습니다. 7월 말에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하여 8월 12일 약 2주 후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블로그는 모든 글을 정성스럽게 적어서 발행했다면, 두번째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를 쉽게 신청하여 승인 받는 방법을 터득하여 정말 단시간에 글을 작성했습니다.
애드센스를 쉽게 승인 받는 방법은 여기저기 많이 나와있습니다. 저도 무료로 이 방법을 배워 실천했습니다.
블로그 글은 한 가지 통일된 주제 안에 발행한 글마다 여러 다른 키워드를 사용했습니다. 요즈음 이 주제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분들이 여러 있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주제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 구글 애드센스 한 번만에 승인 받은 후기였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