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방영될 '내 아이의 사생활'의 추사랑 편은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추블리' 추사랑이죠! 이번 회차에서는 추성훈과 야노시호 가족이 출연하여 그들의 일상과 추사랑의 폭풍 성장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에요. 훌쩍 자라난 사랑이는 이번 방송에서 스스로 경비를 충당하며 혼자 해외 여행에 도전해요. 단짝 유토와의 모습도 정말 더 기대가 되는 듯 합니다 ^^
방송 정보
방송일시: 2024년 10월 5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 ENA
MC : 도경완, 장윤정, 사유리
프로그램 개요
'내 아이의 사생활'은 아이들의 생애 첫 도전을 통해 어른들이 몰랐던 아이들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부모가 없는 곳에서 아이들이 어떻게 성장하고 변화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출연 가족
이번 회차에서는 추성훈과 야노시호 가족이 출연하여 그들의 근황을 공개합니다. 이번에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오랜만에 완전체로 출연하게 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추성훈은 본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말했는데요.
"사랑이가 혼자서 무언가를 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나도 그런 모습을 직접 보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랑이네의 도쿄 일상이 공개됩니다. 변하지 않는 미모의 야노시호 역시 하기와 같이 근황을 전합니다.
“사랑이가 11년 전과는 완전 달라졌다."
"그때는 귀여웠다면, 지금은 뭔가 대단해졌다”
“주위로부터 사랑이가 젊은 시절 나랑 똑같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내 아이의 사생활'은 아이들이 자라나는 과정을 부모와 함께 지켜보며, 그들의 성장에 대한 올바른 방향을 짚어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요.부모와 자녀 간의 어떻게 유대관계를 더욱 잘 형성할 수 있는 지 다루기도 하는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추사랑과 추성훈, 야노시호 완전체 가족이 어떤 특별한 순간들을 공유할지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의 성장과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