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범수 통역사 이윤진 부부가 이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둘 사이에는 딸과 아들이 각 한 명씩 자녀도 있어 이 소식을 듣고 정말 안타까울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범수는 첫번째 결혼에 실패 후 통역사인 이윤진을 만나 재혼에 성공하며 14년간 가족생활을 해왔습니다.
연예인들의 이혼 소식은 끊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범수 이윤진 부부 역시 피해갈 수 없었을까요 ?
이범수 이윤진 부부의 결혼에서부터 이혼까지 과정과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범수의 첫번째 결혼
먼저 이범수는 이윤진과의 두번째 결혼입니다.
이범수의 첫번째 결혼생활에서는 어떤 이유로 이혼을 하게 되었을까요?
2003년 오래 알고 지내던 대학 동기와 첫번째 결혼을 합니다. 마냥 행복할 줄만 알았던 결혼 생활에는 시어머니가 있었고요.
이범수가 한창 인기를 얻기 시작해서 바쁜 활동을 이어나갔고, 한 집에 같이 살았던 시어머니와의 부인의 관계가 점점 안좋아지자 고부갈등으로 인해 끝내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윤진과의 두번째 결혼
이범수와 이윤진은 어떻게 결혼을 하게 되었을까요 ?
이윤진은 영어 통번역가로서 첫 직장생활을 아나운서로서 시작하게 됩니다. 엄청난 노력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가수 비의 영어선생님이 되어 영어교육을 맡다보니 자연스레 엔터테인먼트계에서 영어선생님으로 활동합니다.
이범수 역시 영화산업쪽 아는 사람의 소개를 통해 영어선생님을 맡게 되었고, 지속적으로 오래 보다보니 사랑이 싹트고 연인 관계가 되어 결혼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이혼에 대한 이윤진의 입장
두 사람의 사이에 대해 이윤진은 SNS를 통해 여러차례 이범수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솔직하게 밝혀왔는데요.
최근 '이제혼자다' 라는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아래와 같이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털어놨습니다.
" 세월이 흐른 뒤 먼 훗날을 상상해 봤을 때, 할머니 할아버지가 됐을 때의 모습이 떠오르지가 않고
그 그림이 그려지지 않는 시기가 왔다. "
이윤진은 지난 14년간의 결혼생활은 자신의 SNS에 포장되는 모습과 상당히 달랐다고 아래와 같이 폭로합니다.
- 이범수를 위해 그가 겪어야했던 세무조사, 민사 법정 싸움에서 대리인 자격으로 밤을 새워 법 공부에 매진하며 자신의 반쪽을 지지하며 전적으로 도움
- 부부가 어려울 때 돕는 건 당연한 일. 가지고 있던 결혼 반지와 예물도 처분
- 이윤진의 친정부모님은 시어머니로부터 욕설이 섞인 말( "딸X 잘 키워 보내라")도 들음
- 기괴한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를 채우는 행동, 그리고 양말에 숨겨 사용하는 비밀 휴대폰들 모두 가족에 대한 배신
이혼에 대한 이범수의 입장
이범수측은 이윤진이 게시하는 SNS글들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입니다.
이윤진이 먼저 제기한 이혼 소송 안에서 이윤진이 말하는 이혼사유들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내놓을 것이며 주장과 반박 형식으로 답변을 할 것으로 말했습니다.
이윤진의 현재 상황은
이윤진은 이혼을 결심한 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딸과 함께 거주하는 중입니다.
새 직장도 얻어 낮에는 호텔에서 세일즈마케팅 역할, 밤에는 통역가로 활동하여 타지에서 딸을 키우는 가장으로서 열심히 소득을 벌어들이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범수의 현재 상황은
이범수는 이전에 신한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다 학생에게 갑질을 한다는 의혹에 사직을 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 광장 ' 을 촬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이윤진과 별거해 서울집에서 아들과 함께 거주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윤진의 딸은 낯선 인도네시아 국제학교에서도 금방 적응하고 엄마처럼 통번역 자격증도 땄다고 합니다.
엄마를 닮아 정말 똑똑한 것 같아요. 역시 그 부모에 그 자식이란 말이 틀리지 않는 듯 합니다.
보통 이혼이라는 단어 앞에서 아이들을 생각해 끝까지 참는 게 부부지만, 이윤진은 얼마나 그동안 참고 참은게 곪아 터졌으면 이혼 소송을 제기했을까요 ? 반면 이범수의 입장에서보면 이번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될 경우, 재산분할 문제도 있고 연예인 공인으로서 두번째 결혼 실패로 낙인이 찍히는 것도 이미지에 타격이 크다고 생각될 것 같습니다. 이혼은 부부간에 해결하면 될 것을 이렇게 대중들에게 알려질 때까지 합의가 안된 상태로 있는 것을 보면 아무래도 이윤진이 제기한 이혼의 조건을 승낙하지 않을 가능성도 크지 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아무튼 똑똑하고 솔직한 이윤진씨도 이렇게 대중들에게 말하는 게 쉽지 않을텐데 정말 안밖으로 멋진 사람 같습니다.
앞으로도 아이와 함께 당당하고 씩씩하게 잘 이겨나가면 좋겠습니다.
이윤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yoonj.lee
댓글